공지사항
동심의 공지사항을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.
(주)동심, 4년 연속 영·유아 교사교육 전국규모 실시
2016-02-26 오전 11:48:04
영·유아 교육 전문기업 ㈜동심(대표 정 신)은 2월 22일부터 3월 16일까지 전국 유치원, 어린이집 교사 대상의 '교사교육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.
동심의 ‘교사교육’은 1년에 2회, 1학기와 2학기로 기획됐으며 이번에 실시하는 교육은 총 3가지 주제로 구성되어 있다.
△만3~5세 누리과정 전문가 과정 '배움과 놀이',
△만1~2세 영아 전문 교사 되기 프로젝트 '동심오감 책놀이-엄마',
△유아 독서지도 전문가 과정 '달콤책방'으로 구성돼 있다.
동심의 관계자는 “이번 교육은 영·유아 교사들이 실제 수업을 진행함에 있어 필요한 커리큘럼 및 영·유아 상호작용, 교수학습방법에 대한 구체적 제시를 통하여
수업 운영에 대한 전문성 향상은 물론 현장에서 꼭 필요로 했던 내용을 전달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”이라고 말했다.
교육신청은 동심누리닷컴 ( www.dongsimnuri.com )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.
동심은 1963년부터 ‘어린이사랑 어린이존중’이라는 기업이념으로, 영·유아 교육업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노력해 온 정통 영·유아 교육을 추구하는 회사이다.
‘교육의 선한 영향력’이라는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누리과정 프로그램인 ‘배움과 놀이’, 영아들을 위한 프로그램인 ‘엄마’ 및 독서프로그램 ‘달콤책방’ 출시 등
영·유아 교육기관에 사용되는 교육프로그램 개발과 부모교육, 교사교육, 원장교육 등 좋은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한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.